울산상업고, 공군과 부사관 양성 업무협약 맞손

공군과 부사관 양성 교육 업무협약(MOU) 체결

[ 기사위치 교육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울산상업고, 공군과 부사관 양성 업무협약 맞손

미래창업신문 | fmebsnews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공군과 부사관 양성 교육 업무협약(MOU) 체결

울산 울주군 울산상업고등학교(교장 박열)는 지난 930일 공군과 부사관 양성 교육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2~3학년 재학생과 진학예정자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진로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학교는 학생들이 예비 공군 부사관 후보생 특별전형에 지원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을 제공하고, 공군은 울산상업고 재학생과 진학 예정자를 대상으로 특별전형을 진행한다.


9. 지난 30일 울산상업고는 공군과 부사관 양성 교육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jpg


특히 군사경영과 재학생은 공군 부사관 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군의 지원으로 학생들은 부대 방문, 기념행사 참여, 진로 상담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얻게 된다.


9. 지난 30일 울산상업고는 공군과 부사관 양성 교육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jpg


박열 교장은 이번 협약으로 공군 부사관의 다양한 진로 체험이 확대될 것이라며 예비 공군 부사관 후보생 선발에 우수한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상업고 군사경영과는 이번 공군과의 협약 외에도 해병대와 업무협약으로 해병대 병영 체험에 해마다 참여하는 등 특성화 교육을 강화해 우수한 부사관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fmebsnews  

<저작권자 © 미래창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